대기업 생산직 정보창고 (범수방)

시설관리 점검플렛폼 "하다(HADA)" 👉 바로가기

생산직 채용플렛폼 "고초대졸닷컴" 👉 바로가기

 

 

 

블로그엔 쓰지않는 꿀팁 정보글도 공유하는
모범수 인스타 팔로우 해야겠는걸???

(클릭시 인스타 이동)


 

 

[고졸/초대졸 현장직 취업 No.1] 모범수 블로그 사용설명서 ver 1.0

2020년 대한민국의 취업시장은 말그대로 '불지옥' 과 같다. 4년제 대학을 나와도 그 똑똑이들사이에서 죽어라 공부해도 연봉3천 조옷소기업에 들어가는게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이 블로그는 자신

gochodae2.tistory.com

★☆ 블로그 사용 설명서 OPEN ☆★

↑ 클릭시 설명서로 이동 


 

짧게 공지올려봄.

 

시설관리 전용 채용공고 카페를 개설함.

 

 

그간 대기업, 시설관리 공고를 올리지 않고 독취사에만 공유하다가 

 

카페를 목적과 이루고자 하는 바는 아래와 같음.

 

 

- 이미 대기업 생산직 현장직의 경우 여러 채널을 통하여 공고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음.

- 이런 대기업에 대해선 본인이 따로 공고를 정리할 필요가 없다 판단됨.

- 다만, 거의 1년간 글을 써왔던 시설관리 분야에 대해선 명확히 '질좋은 공고'를 모아둔곳이 인터넷어디에도 없음.

- 시설관리분야에서 좋다고 생각되는 나름의 엄선된 공고를 모두가 공유할 수 있게 카페를 설립하였음.

- 블로그처럼 단방향 소통이아닌, 범수 오픈톡방과 다른 시설러들이 많이 모여서 공고를 공유하고, 어떤 공고가 질좋은 공고인지 판단하게 될 수 있는 집단지성을 가질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람.

- 그 외 다른목적은 없음. 모든 정보글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계속될 예정.


 

 

결론은, 카페를 통해

 

여러 이용자들이 좋은 공고를 올리고

 

공고를 바라보며, 정말 좋은기업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능력을 서로서로 기르자는 목적임.

 

 

 

이러한 목적은 앞서 설명했듯,

 

독취사의 고초취업정보 게시판이 모범적으로 실현해왔음.

 

하지만, 아직도 시설관리 관련 직무에 대해선 이러한 활발한 공유가 되는곳이 단 한곳도 없다는 생각에 카페를 운영하게 됨.

 

이 이외의 목적이 없으니, 앞으로도 블로그에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람.

 

 

 

 

카페 주소 : cafe.naver.com/gochodae2

 

현재 누구나 읽을 수 있고

누구나 글을 쓸수 있게 설정 중.

 

앞으로도 별일이 없다면, 이러한 블로그(정보), 카폐(시설관리공고) 체계를 유지할 예정.

계속 그래왔듯, 블로그의 퀄리티와 구독자에 힘을 쓸것임.


시설카페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 진행 중.

 

 

공고등록, 시설명언 이벤트에 참여해서 치킨을 받아가라구!

 

cafe.naver.com/gochodae2/92

 

★이벤트 공지★ ★범수방 기프티콘 이벤트★

이벤트 개최 ★ 시설관리 공고 등록 이벤트 - 일정수준 이상의 공고(하청, 알바, 계약 등 노답공고는 제외) 시설관리 채용 공고를 많이 올리는 사람에게 기프티콘 선...

cafe.naver.com

 

 

 

 

그리드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